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뷰티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 21호 후기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 21호 누드베이지 사용 솔직 후기입니다.

여름이면 땀과 유분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하죠. 특히 저같은 지성 피부라면 필수입니다. 유분을 잡아주는 팩트가 없어서 알아보다가 입큰에서 새로 나온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를 사보았습니다.

21호 색상 2가지 중 가장 연한 누드 베이지로 하였습니다.

성분에 '페녹시에탄올' 이라는 유해성분이 없는 것도 구매 이유 중 하나입니다.

 

 

성분 표시 사항 필요하신 분은 참조하세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허니 팩트 1개만 샀는데, 저렇게 IPKN 제품 립틴트도 서비스로 함께 받아 기분이 좋았습니당^^

허니 팩트와 서비스 립틴트 모두 사용 후기 보여 드리려고 하는데, 먼저 허니 팩트 개봉하겠습니다.

 

 

깜찍하게 생긴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는 옐로우/핑크 2가지 선택이 가능한데, 핑크가 품절이라 옐로우로 하였습니다. 저는 옐로우가 연한 색상으로 깔끔해 보이고 더 마음에 드네요~

 

 

 

 

투명 필름을 제거하니 정말 꿀처럼 달달하고 기분좋은 향기가 납니다.

허니 팩트 이름에 걸맞는 향을 갖고 있네요~

팩트를 위로 살짝 올려주면 밑에 부드러운 퍼프가 들어 있어요.

 

 

퍼프 없는 줄 알고 당황했다가 밑에 있어 안도했네요^^

손가락에 발랐을 때 발색입니다.

 

 

피부톤보다 밝은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퍼프에 발랐을 때 모습.

얼굴에 발랐을 때 비포어/애프터 비교입니다.

 

상단이 비포어, 하단이 애프터.

 

우선, 피부색과 비슷하면서 화사한 21호 색상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주어서 좋습니다.

위쪽 사진의 반들반들한 유분이 잡아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코에 발랐을 때 모공 끼임이 좀 있었습니다. 다행이 이 부분은 팩트를 너무 많이 바르지 않고, 살짝만 발라서 터치하면 문제가 없었습니다.

양 조절이 어렵다면 손등에 한 번 슥 묻힌 뒤 코에 바르면 됩니다.

저는 바를 때마다 좋은 향과 유분을 확 잡아주는 팩트 효과에, 기분좋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은품 IPKN 립 페인트 보여 드릴게요.

 

IPKN 셀피 립 페인트 04호, selfie carrot

 

 

 

뚜껑을 열어보니 특이했습니다. 저는 이런 립 틴트는 처음 봐요!

그레이색 솜털 재질로 되어 있고, 중앙에 립 페인트가 나오는 구멍이 있습니다.​

 

 

솜털로 뒤덮인 게 귀여워요. 기대감 증폭!

한 번 짜보니, 내용물이 구멍으로 나옵니다.

 

 

저는 새빨간 레드를 예상했는데, 의외로 코랄 느낌의 색상이 보였습니다.

입술에 발색했을 때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오렌지 색감이 강합니다. 쨍한 오렌지 색.

개인적으로 그렇게 예쁜 색상은 아니네요.

저는 이 위에 코랄색 립 리퀴드를 바르니 괜찮았어요. 붉은 색감이 있는 코랄색이 되니, 코랄색은 원래 잘 지워지는 데 좀더 지속력있게 되더라구요.

요즘 마스크를 착용해야 해서 얼굴에 더 땀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성분과 사용감 모두 좋은 유분 보정 팩트를 찾으신다면,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 21호 누드베이지'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