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Food

편스토랑 '어남선생 또치닭'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편스토랑 지난주 우승상품 '어남선생 또치닭' 이 정말 맛있어 보이고 이건 실패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에 먹어보고 따끈한 후기 남겨 봅니다!

편스토랑 상품을 여러번 사보고 실패를 많이 한 지라 고민을 하다가 CU 옆을 지나치는데 참지 못하고 그만.. 이런 것을 충동구매라고 하지요ㅜㅜ

오늘 낮에 먹고 새벽에 쓰고 있습니다.

이걸 구매하면 코카콜라 제로 500ml 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서 같이 받아왔습니당ㅎㅎ (코카콜라 제로 증정은 기간이 정해져 있을 거예요.)

가격은 참고로 4,900원 입니다. 다소 비싸지만 고민은 1초ㅋㅋ

구성은 아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용.

또띠아, 닭고기, 요거트디핑소스가 은박지 그릇에 들어 있습니다.

기대하며 룰루랄라 집으로 와서 조리해 봤습니당

1. 또띠아 굽기

조리법에 닭고기와 또띠아를 뜯어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라고 되어 있는데, 한편 '또치닭 제대로 즐기기' 라는 밑에 글을 보니 후라이팬에 또띠아를 살짝 구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또띠아를 먼저 구웠습니다.

약간 노릇하다 싶을 때까지 1분 이상 구운 것 같아요.

2. 전자레인지에 닭고기 돌리기

전자레인지에 1분(1,000W)/1분 30초(700W) 조리.

* 용기가 뜨거우니 화상에 주의하세요!

카레 소스가 꾸덕하니 잘 안 나와서 저는 젓가락으로 짜서 닭고기 위에 올려 주었습니다. 짜길 잘 한게, 먹으면서 카레 소스가 부족했고 닭고기에 소스가 전혀 베어있지 않았어요..

조리과정을 거쳐 완성~

또띠아에 소스 묻힌 닭고기 두 점을 올려주고,

요거트디핑소스에 찍어 맛을 보았습니다.

첫 느낌은 이국적인 요리를 맛보는 느낌으로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는 한 입 드시고 안 드시더라구요. 이렇게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소스를 잘 만든 것 같았어요. 카레 소스는 약간 매콤한 퓨전 카레 소스맛이고, 요거트마요소스가 고소하고 달콤해서 함께 잘 어우러졌습니다.

아쉬운 점이 소스 맛이 약해서인지 그 이후부터는 맛에 큰 감흥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닭고기는 삶은 닭고기처럼 소스와 따로 노는 느낌이 들어서 소스를 잘 발라 주어야 했습니다ㅠ 무엇보다 또띠아가 부족해서 끝까지 먹을 수 없었습니다..


총평 : ★ ★ ★☆☆

재구매 의사: 없음.

솔직히 돈이 아까웠습니다. 먹다보니 닭고기 냄새가 약간 났습니다. 또띠아가 없어서 남은 닭고기만 먹자니 맛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남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 사먹을 것 같지 않습니다.

저처럼 호기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후기를 한 번 남겨 보았는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간편 상품을 이용했기 때문에 밀키트는 또 다를 수도 있겠지요.

저는 당분간 편스토랑 상품은 눈으로만 볼까 합니다. 또 실패할 까 두려운 지라..

'상품 후기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육두유 마카롱' 맛후기  (0) 2020.10.23
띵작 쫀득롤케익 초코  (0) 2020.10.18
'오레오 밀크 케익' 맛후기  (0) 2020.09.20
서주 웨하스 / 젤리 맛후기  (0) 2020.09.20
이마트 '미역된장국' 맛후기  (0) 2020.09.20